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상담이용안내
문화의 힘은 우리 자신을 행복하게 하고, 나아가서 남에게 행복을 주기 때문이다.
- 백범일지 '나의소원' 김구 -

상담이용안내

상담이용안내 자주묻는질문(FAQ), 온라인상담(묻고답하기 게시판), 전화상담(1544-3412), 문자상담(제도 일반안내), 채팅/챗봇상담(제도 일반안내)에 대해 구분되어 있는 표입니다.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FAQ)
고객님이 자주 찾으시는 질문과 답변을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찾으시는 질문이 없거나 더 자세한 문의를 원하시면 온라인 및 전화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상담 온라인상담
(묻고답하기 게시판)
질문하시기 전 자주 묻는 질문(FAQ)에서 관련된 내용 확인 후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 상담문의는 7일 이내, 제도관련 문의사항은 14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휴일 제외)
이용요금 : 휴대전화로 인터넷 접속시 데이터요금 부과
전화상담 전화상담
(☎ 1544-3412)
평일(점심시간 제외)
09:00~12:00
13:00~18:00
ARS 1번 : 재충전, 2번 : 잔액조회, 4번 : 상담원연결
문의량에 따라 통화 대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기시간이 길어질 경우 온라인 및 문자/채팅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잔액조회는 문화누리카드 누리집 및 NH농협카드 고객센터(☎1644-4000)에서도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확인 및 변경에 관련된 업무는 전화상담으로 처리가 어렵습니다.
※ 단, 카드 비밀번호 변경은 전화ARS_상담사를 통해 가능합니다.
가까운 주민센터를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요금 : ARS멘트 시작부터 일반전화요금 부과
문자상담 문자상담
(제도 일반안내)
평일(점심시간 제외)
09:00~12:00
13:00~18:00
문의내용을 문자메시지로 작성한 후 1544-3412로 전송해주세요.
문자상담으로는 카드발급 및 재충전방법, 본인충전금 충전 및 환불방법, 카드 수령등록 방법, 합산
신청방법, 카드 비밀번호 변경 방법, 온라인 사용등록 방법, 가맹점 조회 등 일반 카드사용 방법 안내에
한해 상담 가능합니다.
카드발급 상태확인, 잔액확인, 사용내역확인, 합산내역 확인 등 개인정보 조회가 필요한 문의는
전화상담(1544-3412)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요금 : 휴대전화 문자요금 부과
채팅상담 채팅/ 챗봇상담
(제도 일반안내)
평일(점심시간 제외)
09:00~12:00
13:00~18:00
문화누리카드 누리집 → 상담이용안내 → 채팅상담 바로가기 메뉴를 선택하시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채팅상담으로는 카드발급 및 재충전방법, 본인충전금 충전 및 환불방법, 카드 수령등록 방법, 합산
신청방법, 카드 비밀번호 변경 방법, 온라인 사용등록 방법, 가맹점 조회 등 일반 카드사용 방법 안내에
한해 상담 가능합니다.
카드발급 상태확인, 잔액확인, 사용내역확인, 합산내역 확인 등 개인정보 조회가 필요한 문의는
전화상담(1544-3412)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요금 : 휴대전화로 인터넷 접속시 데이터요금 부과

채팅/챗봇상담 바로가기

※ 문화누리카드 고객상담은 온라인 및 전화상담만 가능합니다. (방문상담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