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자주묻는질문 (FAQ) |
고객님이 자주 찾으시는 질문과 답변을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찾으시는 질문이 없거나 더 자세한 문의를 원하시면 온라인 및 전화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
![]() |
온라인상담 (묻고답하기 게시판) |
질문하시기 전 자주 묻는 질문(FAQ)에서 관련된 내용 확인 후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 상담문의는 7일 이내, 제도관련 문의사항은 14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휴일 제외) 이용요금 : 휴대전화로 인터넷 접속시 데이터요금 부과 |
![]() |
전화상담 (☎ 1544-3412) 평일(점심시간 제외) 09:00~12:00 13:00~18:00 |
ARS 1번 : 재충전, 2번 : 잔액조회, 4번 : 상담원연결 문의량에 따라 통화 대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기시간이 길어질 경우 온라인 및 문자/채팅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잔액조회는 문화누리카드 누리집 및 NH농협카드 고객센터(☎1644-4000)에서도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확인 및 변경에 관련된 업무는 전화상담으로 처리가 어렵습니다. ※ 단, 카드 비밀번호 변경은 전화ARS_상담사를 통해 가능합니다. 가까운 주민센터를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요금 : ARS멘트 시작부터 일반전화요금 부과 |
![]() |
문자상담 (제도 일반안내) 평일(점심시간 제외) 09:00~12:00 13:00~18:00 |
문의내용을 문자메시지로 작성한 후 1544-3412로 전송해주세요. 문자상담으로는 카드발급 및 재충전방법, 본인충전금 충전 및 환불방법, 카드 수령등록 방법, 합산 신청방법, 카드 비밀번호 변경 방법, 온라인 사용등록 방법, 가맹점 조회 등 일반 카드사용 방법 안내에 한해 상담 가능합니다. 카드발급 상태확인, 잔액확인, 사용내역확인, 합산내역 확인 등 개인정보 조회가 필요한 문의는 전화상담(1544-3412)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요금 : 휴대전화 문자요금 부과 |
![]() |
채팅/ 챗봇상담 (제도 일반안내) 평일(점심시간 제외) 09:00~12:00 13:00~18:00 |
문화누리카드 누리집 → 상담이용안내 → 채팅상담 바로가기 메뉴를 선택하시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채팅상담으로는 카드발급 및 재충전방법, 본인충전금 충전 및 환불방법, 카드 수령등록 방법, 합산 신청방법, 카드 비밀번호 변경 방법, 온라인 사용등록 방법, 가맹점 조회 등 일반 카드사용 방법 안내에 한해 상담 가능합니다. 카드발급 상태확인, 잔액확인, 사용내역확인, 합산내역 확인 등 개인정보 조회가 필요한 문의는 전화상담(1544-3412)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요금 : 휴대전화로 인터넷 접속시 데이터요금 부과 |
※ 문화누리카드 고객상담은 온라인 및 전화상담만 가능합니다. (방문상담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