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문화누리카드 IC카드단말기 결제오류시 해결방법 안내 | ||||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18-10-15 18:04:15 | 조회수 | 5021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정부지침으로 2018년 7월부터 모든 카드가맹점의 단말기는 IC카드 방식으로 바뀌었습니다. “앗! 문화누리카드는 MS카드(마그네틱)라서 IC칩이 없는데 어떡하지?” 하지만 안심하세요! IC단말기에도 MS카드용 홈이 있어서 문화누리카드 결제가 된답니다. 간혹 단말기에 따라서 결제오류가 발생기도 합니다. ^^;; 대부분의 경우 바로 금액입력이 나오지만 단말기에 따라서 “IC카드로 결제하세요.”라는 문구가 화면에 나오는 경우입니다. 가맹점 측과 카드 이용자께서는 당황하지 마시고 문화누리카드를 IC카드 투입구에 꽂았다가 다시 마그네틱을 긁어주세요. 정상승인 단계로 넘어가면서 결제가 됩니다. ※ 단말기 화면 속 문구가 나올 때 파란색 글씨대로 하시면 정상결제가 됩니다.
문화누리카드 고객지원센터 : 1544-3412 |
|||||
첨부파일 |